2025년 새해에도 멀리있는 소중한 분들에게 저희 동남한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QUICK MENU

최근 본 상품

오늘 본 상품 0

없음

TOP
검색

    주지만, 이야기는 정체돼 있
    • 작성일25-01-21 23:47
    • 조회1
    • 작성자test

    앞서뉴욕타임스(NYT)는 “넷플릭스 히트작의 두 번째 시즌은 더 스타일리시한 살육을 보여 주지만, 이야기는 정체돼 있다”고 비평했다.


    할리우드리포터는 “넷플릭스의 한국 히트작이 그 날카로움(edge)을 잃었다”, USA투데이는 “‘오징어게임2’는 여전히 폭력적이지만, 충격적이기보다는 실망스럽다”.


    한강,뉴욕타임스와 인터뷰 '작별하지 않는다' 美출간 기념 "(12·12 사태와 광주민주화운동이 일어난) 1979년, 1980년의 기억을 직접 경험했든 안 했든 그것이 반복돼선 안 된다는 것을 그들이 알았기에 한밤중에 거리로 나선 것이죠.


    " 한국인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한강이 지난해 12월 3일 윤석열 대통령의.


    한강은 21일(현지 시각) 보도된 미국뉴욕타임스(NYT) 인터뷰에서 당시 계엄에 저항해 거리로 나온 시민들에 대해 이렇게 말하면서 “그런 식으로 과거와 현재가 연결돼 있다”고 했다 NYT 인터뷰는 장편소설 ‘작별하지 않는다’의 미국판 출간을 앞두고 이뤄졌다.


    2021년 작 ‘작별하지 않는다’는 제주 4.


    뉴욕타임스(NYT)는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사에서 오직 자신만이 살릴 수 있는 무너져가는 나라의 암울한 모습을 그렸다”며 “그는 취임사에서 대부분의 대통령이 선호하는 고결한 주제나 통합적인 표현을 거의 생략하고, 종종 분열을 일으키는 일련의 정책을 개략적으로 설명했다”고 지적했다.


    반면, 진보 성향의뉴욕타임스(NYT)는 "트럼프 대통령이 부정확한 주장을 반복하며 민주주의를 위협한다"고 비판했다.


    NYT는 그가 2020년 대선 결과를 조작됐다고 주장한 점을 지적하며, 이는 근거 없는 허위 주장이라고 꼬집었다.


    CNN 역시 취임사를 두고 "권력을 휘두르기 위한 서두름이 엿보였다"며 트럼프.


    https://sangmudaecc.or.kr/


    한강 작가는 현지 시간 21일 보도된 미국 일간뉴욕타임스인터뷰에서 계엄 선포 당일을 회상하며 "그런 식으로 과거와 현재는 연결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한국의 고통스러운 순간을 직면하고 글을 쓰면서, 잔혹한 행위를 겪은 희생자들의 경험과, 그들을 잊지 않으려는 이들과 연결돼 있다는 느낌을.


    한강 작가는 21일(현지시간)뉴욕타임스(NYT)와 인터뷰에서 당시 계엄에 저항한 국회의원과 시민들을 언급하며 "1979, 1980년의 기억은 직접적으로 경험했든 간접적으로 경험했든, 반복돼서는 안 된다는 걸 사람들은 알고 있었고, 그래서 한밤중에 거리로 나선 것"이라고 말했다.


    뉴욕타임스(NYT)는 "트럼프가 몰두하는 사안과 19세기 말 미 제국주의 시대의 유사점이 점점 더 명확해지고 있다"고 짚었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트럼프가 취임사에서도 현대판 제국주의를 떠올리게 하는 발언을 쏟아내면서, 대만을 침공할 가능성이 있는 중국과 우크라이나와 전쟁 중인 러시아에도 잘못된.


    지난해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작가 한강은 21일(현지시간) 보도된 미국 일간뉴욕타임스(NYT)와의 인터뷰에서 지난해 12월 3일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 당시 거리로 나온 시민들을 언급하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또 “윤 대통령의 계엄 선포와 해제 과정을 초조하게 지켜봤다”고 부연했다.


    그는 당시 거리로 나선 시민들을 언급하며 "1979년, 1980년의 기억은, 직접 경험했든 그렇지 않았든.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